일본 3대온천, 게로온천
일본의 3대 온천중 하나인 게로온천은 나고야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온천 중 하나입니다. 10세기부터 사랑받아온 이 온천 마을은 고즈넉한 분위기가 가득하며, 수 세기 동안 일본 전국에서 목욕하기 좋은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손꼽혀왔습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온천, 미식, 숙면을 위해 게로 온천을 찾지만, 게로에도 관광 명소가 많습니다.
온센지 사원은 게로 위에 자리하며 히다강을 따라 멋진 경관을 선사합니다. 사원에서 모시는 부처는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헌신한다고 합니다. 게로 온천수에 함유된 미네랄이 치유 효능을 지녔다고 하니 적절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온천수는 특히 피부 질환이나 관절염에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무츠미칸
JR 게로역 바로앞에 있는 무츠미칸은 나고야를 대표하는 전통료칸입니다. 미세한 기포가 섞여 매우 부드로운 촉감을 지닌 온천에 몸을 담그면 피부가 매끄럽고 윤기가 난다고 해요. 노천탕에서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정원이 보여 매우 인상적입니다.


출처: Zena – Naver 블로그
모두 일본 료칸 특유의 분위기가 가득한 다다마가 깔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료칸은 가이세키 저녁과 조식이 포함된 금액으로 20만원 중반대이기 때문에 시설이 우수하면서도 가성비좋은 료칸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출처: Zena – Naver 블로그
식사는 각 계절별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지역 특산품을 사용해 만든 가이세키 코스요리가 제공된다고 해요. 제철 야채와 해산물 등을 아낌없이 사용한 가이세키 요리는 일식의 정수를 온전히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일본을 대표하는 A4등급 와규 ‘히다규’를 맛볼수 있는것도 매력중의 하나입니다.

출처: Zena – Naver 블로그
유노시마 칸(Yunoshimakan)
유노시마칸은 전통적인 료칸 분위기와 작지만 경치가 아름다운 노천탕을 갖춘 인기료칸입니다. 유명인사들이 방문하여 더욱 가치가 올라간 4.5성급 럭셔리 료칸이지요. 1031년에 설립된 만큼 역사가 있으며, 고풍그런 외관과 수질좋은 온천으로 유명한 유노시마 칸은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처: 센치히로 – Naver 블로그
한적한 곳에 위치해 시선이 가는 곳이라면 어떤곳이든 한폭의 그림을 보는 것 같습니다. 지친 일상으로부터 휴식을 하고싶다면 스스로를 재충전 할수 있는 최고의 료칸이라고 자부합니다. 또한 객실중 일부는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수 있습니다.

출처: 센치히로 – Naver 블로그
숙소가 마을에서 살짝 떨어진 곳에 위차하고 있지만 고요한 곳에서 온천을 즐기기 원하시는 분께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진정한 일본 료칸을 즐기고 싶다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